효진이는 언제나 이쁘니깐요~

움짤 찌면서도 내가 다 미소짓고 있다공 ㅋㅋㅋㅋ



폰만지기 표정의 리얼함 ㅋㅋㅋㅋ



이러면 넘 이쁘자노 



아 진자 이움짤은 안 찔수가 없는

여우같은데 사실 그냥 귀요미 ㅠㅠ


승준이랑 하또하또



놀랐자나!!!!




왜놀래켜! 예잇예잇




효진이 스웩~~


걍 김효진이 참 이쁘고 좋아요 

지금 팬심을 뭘 해도 이쁜 단계 






악 저 하트 엄청나게 눌렀어요 ㅋㅋㅋㅋ



#효진 #김효진 #HYOJIN #온앤오프 #ONF #onoff


효진 김효진 온앤오프 ONF  HYOJIN 온앤오프 효진 on/off onoff 믹스나인 효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