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앱 움짤 2탄~

화질은 슬프지만 핑크핑크를 못버려 ㅠㅠㅠㅠㅠ


끄덕끄덕~



하뚜~




냠냠


진짜 입보다 큰걸 드시는 bbb

얼굴이 작긴 하지만 닭강정 크긴크다 ㅋㅋㅋㅋ


귀염둥이 11년 지기 효제~~


식신로드 예고 짤막한 움짤~~


다시보니 누가 먹여줬네 ㅋㅋㅋㅋ

남이 먹여주는 건데 이쁘게도 잘 받아머거 ㅋㅋㅋㅋㅋㅋㅋ



셔니땜에 효진이 웃어요 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효진 #김효진 #HYOJIN #온앤오프 #ONF #onoff


효진 김효진 온앤오프 ONF  HYOJIN 온앤오프 효진 on/off onoff 믹스나인 효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