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앱에서 하는 하트 천만채우기~ 온앤오프도 6월 달 미션에 참여햐게 되었습니다.

3일 동안 하트 천만채우기 ㅎㅎ

5위안에도 들어야 해서 온옾 팬들 (팬덤명이 오늘4일 자정에 정해졌네요. '퓨즈' 라고~

귀여운 이름이고 의미도 좋은거 같아요.)

다들 열심히 해서 24시간 안되서 천만은 돌파했네요~ ㅊㅋㅊㅋ


자정에 팬덤명 예쁘게 나와서 다들 기뻐하며 들떠있을때

혼자 몇일전 브앱 움짤을 올리고 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디니 좋아서 짝짝짝짝!!!!



퐁~ 맑은소리!!  잘들어보라고 쉿



연속 퐁퐁퐁 ~~ 자랑스런 표정 ㅋㅋㅋ





대~박~~ 



귀엽다니깐 톡톡





도리도리도리


하또하또하또



#효진 #김효진 #HYOJIN #온앤오프 #ONF #onoff


효진 김효진 온앤오프 ONF  HYOJIN 온앤오프 효진 on/off onoff 믹스나인 효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