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워 ㅠㅠ 분홍머리 존예 ㅠㅠ 토낑이




표정 하나하나가 다 귀엽궁



b 굿




볼속에 있는 음식 만지기??

볼 톡톡톡




굿굿굿굿~~




승준과 둠칫둠칫

음식을 더 먹기 위한 위내에 음식물 재배치 춤ㅋㅋㅋㅋ





얼굴작고 입작은 효진이...

입보다 큰걸 한입에!!!!! 먹는거 보면 신기 ㅎㅎㅎ

닭튀김한테 훈계도 해주시는 효제 ㅋㅋㅋㅋ




꺄 곧 티져 사진 뜨겠다!!!!!!!!!!!!!!!


#효진 #김효진 #HYOJIN #온앤오프 #ONF #onoff


효진 김효진 온앤오프 ONF  HYOJIN 온앤오프 효진 on/off onoff 믹스나인 효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