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후 빨간 머리를 고수하던 효진이 최근 머리색 변화가 잦았죠.

그래서 정리해 봤습니다.

머리색은 제가 느끼는 데로 이름넣었어요. 조명에 따라 머리색이 달라서 다르게 느끼신 분들도 있을듯 싶네요.


기사사진이나 기사가 난 사진 입니다. '링크' 를 클릭하시면 관련 기사로 연결됩니다.

 

 

 레드

데뷔후 계속 빨간 or 붉은갈색

머리를 고수했어요. 본인이 빨간색을 제일 좋아한다고 하네요. 링크

 애쉬그레이

순식간에 스쳐간 머리에요. 일본팬미팅갔을때인데 인천공항출국때만 제대로 볼수있던 머리였죠. 링크

 

 

 애쉬핑크 

디스패치 리더즈 화보를 촬영어요. 섹시컨셉이라 새로운 효진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링크

 브론드

4월 22일 생일때는 색이 다빠져 완전 금발이었어요. 팬들의 생일 광고들을 인증해줬어요. 링크

 

 

 로즈골드

뉴스에이드 온앤오프 시리즈와

SK텔레콤 T로밍 지면촬영을 했어요. 광고촬영전 셀카 링크

 파스텔핑크

LA로 온앤오프 뮤직비디오 촬영하러 갔을때 유명 애견 유투버에 의해 찍혔어요. 핑크색이 가장 진하네요.



+

최근 효진이 셀카 쨍한 핑크머리

이번 활동은 이런 스타일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효진 #김효진 #HYOJIN #온앤오프 #ONF #onoff


효진 김효진 온앤오프 ONF  HYOJIN 온앤오프 효진 on/off onoff 믹스나인 효진 온앤오프 컴백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