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밥이 없어서 과거영상 뒤적 거리다

그러고 보니 애쉬그레이 머리 영상이 있었다!!!!!!!!

 물이 거의 이틀만에 빠져버리고

콘서트 영상은 노란조명맞아서 금발로 되고

애쉬그레이 영상 제대로 된건 이거밖에 없는듯? ㅋㅋㅋㅋ


근데 표정하나하나가 더 너무 소동물 ㅋㅋㅋㅋㅋ



왜 자꾸 박수치지 ?? @.@

영문 모르겠으나 따라 박수치는거 졸귀 ㅋㅋ












노루같다가도 토끼같다가도 다람쥐 같기도 ㅋㅋㅋㅋ




#효진 #김효진 #HYOJIN #온앤오프 #ONF #onoff


효진 김효진 온앤오프 ONF  HYOJIN 온앤오프 효진 on/off onoff 믹스나인 효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