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벌인일이 많아서 영상도 못 챙겨보고 ㅠㅠ

움짤도 못 쪘네요 ㅠ

효진이는 소중하니깐 ♥ 틈만나면 폰 쥐고 덕질하지만 컴터만지는 시간이 확 줄어들은 ㅠㅠ



카리스마 있게 애교 부리는 프로 아이돌




이쁜 효진이~~


sk텔레콤 브랜드 0 광고도 나왔던데 거기서 효진이 존잘인데 그거 tv 방송하려나 ㅋㅋㅋㅋ

skt 삼성 갤럭시 a8 스타 광고는 tv서 아직도 많이 나오는듯 ㅎㅎㅎ

skt 모델 온앤오프라 너무 좋아 ㅋㅋㅋ

온가족 skt 장기 고객이니 우리 효진이 계속 쓰세요 ㅋㅋㅋㅋㅋ




#효진 #김효진 #HYOJIN #온앤오프 #ONF #onoff



저는 디시 효진 마이너 갤러리에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움짤을 보고 싶으시면 디시인사이드 효진 (김효진) 마이너 갤러리로 오세요. 


*효진 갤러리로 움짤을 나누어 업로드 합니다. 닉은 '온리효'입니다.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kimhyojin&no=5190






+ Recent posts